마사지 의자에서 발과 종아리 치료 받기 안마 의자의 발 및 종아리 치료

오늘날 대부분의 안마 의자에는 기능 세트의 일부로 일종의 발과 종아리 마사지 메커니즘이 있습니다. 일부 의자에는 종아리 마사지만 있는 경우가 있지만 대부분은 일종의 하지 마사지 기능이 있습니다. 이러한 종아리 및 발 마사지 메커니즘을 종종 오토만이라고 합니다.

안마 의자에 있는 오토만 유형
휴먼터치 액터치 HT-9500 안마의자, 오메가 에어레스처럼 발과 종아리 마사지 기구가 일체형으로 일체형으로 설계된 오토만도 있지만 종아리 안마기에서 발이 분리된 오토만도 있다. , 따라서 키가 큰 사람이 오토만의 발 부분을 평평하게 하여 다리를 뻗을 수 있도록 하여 종아리 마사지기와 평행하게 만듭니다. 이러한 유형의 발 및 종아리 마사지기의 예로는 Panasonic 30007이 있습니다. 이러한 유형의 발 마사지기 사용의 단점은 발 마사지기가 사용자의 발목 측면을 마사지하게 된다는 것입니다.

Inada는 발과 종아리 마사지기 사이에 “아코디언과 같은” 부착물을 설계하여 행복한 매체를 찾았습니다. 이를 통해 키가 큰 사람은 발 마사지기가 종아리 마사지기에 수직을 유지하면서 단순히 더 긴 다리를 뻗을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발 및 종아리 마사지기는 마사지 효과를 내기 위해 에어백을 사용합니다. 각 제조업체는 고유한 느낌을 제공하기 위해 고유한 에어백 설정을 가지고 있지만 모든 발 및 종아리 마사지기의 기본 요지는 에어백이 종아리와 발을 어떤 형태로든 압축한다는 것입니다. 일부 압축은 한 번에 발생하지만 다른 압축은 시퀀스 모드에서 팽창하여 에어백이 다리 위아래로 “구르는” 것처럼 느껴집니다.

아주 적은 수의 안마 의자가 실제로 발 바닥에 롤러가 서울출장안마 있다고 주장합니다. 따라서 발은 표준 백 롤러로 등이 하는 것과 같은 종류의 치료를 받게 됩니다. Elite Optima와 King Kong 의자 중 하나에는 에어백 외에도 발 롤러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Human Touch는 HT-9500 마사지 의자에 오토만에 “패들”이 있어 의자를 사용할 때 매우 독특한 느낌을 준다고 주장합니다. 제 생각에 그 의자는 제가 앉았던 수많은 의자를 기반으로 하여 우리가 본 안마의자 중 발과 종아리 마사지가 가장 좋습니다. 그것은 당신의 발을 위한 멋진 경험입니다.

Inada는 최근에 전체 오토만 마사지 분야에 흥미로운 반전을 더한 새로운 모델인 Inada Yume를 출시했습니다. 그들은 종아리 마사지 웰의 측면이 실제로 타원형 운동으로 위아래로 움직여 에어백 압축 마사지와 함께 종아리 근육을 실제로 마사지하는 Thera-Elliptical-Kneading이라고 부르는 것을 추가했습니다. 그것은 매우 흥미롭고 경이로운 느낌을 줍니다.

안마의자의 발과 종아리 특징의 단점
안마의자 발과 종아리 안마기는 안마의자가 일반 리클라이너처럼 보이지 않는 가장 큰 이유입니다. 큰 발과 종아리 마사지기를 숨기는 것은 다소 어렵습니다! 일부 회사는 확실히 “못생긴” 오토만을 숨기려고 했습니다. 예를 들어 Human Touch는 새로운 Acutouch HT-9500에 개폐식 오토만을 만들었습니다. 그들은 또한 HT-7120 및 HT-7450과 같은 모델에 회전식 오토만을 만들어 이 종아리 전용 마사지기가 아래에서 회전하여 종아리 우물을 보이지 않게 숨길 수 있습니다.

기계식 발과 종아리 마사지에 익숙하지 않다면 익숙해지는데 시간이 걸릴 수 있지만, 몇 번 사용하면 익숙해지고 안마의자에서 이 기능의 치료 효과를 충분히 즐길 수 있습니다.